가입안내
가입절차
- 유심이 없는 경우
-
- 신규개통
-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유심배송
- 개통완료
- 유심수령
- 가입신청서
-
- 번호이동
-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문자,카톡안내
선불: 해피콜 - 유심배송
- 유심수령
- 개통요청
- 개통완료
- 가입신청서
- 유심이 있는 경우
-
- 신규개통
-
- 유심구매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개통요청
- 개통완료
-
- 번호이동
-
- 유심구매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문자,카톡안내
선불: 해피콜 - 개통요청
- 개통완료
- eSiM (eSiM 지원 단말기에 한함)
-
- 신규개통
-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개통완료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 가입신청서
-
- 번호이동
-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문자,카톡안내
선불: 해피콜 - 개통완료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 가입신청서
유의사항
- 본인인증 수단 필수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등 (인증수단 없는 경우 온라인 가입 불가)
-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인증 수단 확인 > 현재 통신사 납부방법 사전 확인 후 작성
- 이용가능 단말기 확인 ( 유심이용안내 / 휴대폰이용안내 참고 )
- 현재 통신사 3개월 이내 이용 후 번호이동 시 신분증접수 필수
- 가입 요금제 확인 ( *후불 이벤트 요금제의 경우 기간에 따라 상이하므로 소급적용 불가)
- 개통요청 방법 – (후불) 유심수령 후 최초 발송된 URL 신청현황 또는 모요 카카오톡 메시지
(선불) 1899-6120(유료) 통해 요청 - 개통시간(셀프개통 제외) – 평일 오전 10시 ~ 18시 (17시30분 접수마감)
- 개통요청 후 기존 전화 서비스 불가 시 유심연결해서 이용
각종 업무처리 방법
-
- 가입
-
① 온라인 가입 : 실명확인 ▶ 본인인증(신용카드, 네이버인증 등 ) ▶ 신청서 작성 ▶ 가입신청완료
② 오프라인 가입(본사) : 가입신청서 작성, 신분증 제출 (대리인 방문 시 구비서류 사전 확인)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30 (휴계시간: 12:00 – 13:3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51, 504호 ( 성수동, 한라시그마밸리)
-
- 변경
-
① 명의변경
- 명의변경신청서, 양도인/양수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3개월이내) 접수
- 유심교체 필수(이지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
② 기기변경(유심변경)
-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기기변경신청, 1:1상담)
③ 오프라인방문(본사) 시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구비서류 사전 확인
-
- 해지
-
해지 신청서 및 신분증 제출 ▶해지완료 후 연락처로 안내
고객센터 안내
- KT망 후불고객센터: 114(무료) / 1588-6220(유료)
-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 1:1상담 문의
- LG망 선∙후불 고객센터: 114(무료) / 1833-6886(유료)
- FAX: 02-6455-6110
- KT망 선불 고객센터: 114(무료) / 1899-6120(유료)
- E-MAIL 후불: egm@egmobile.co.kr(상담불가)
- 카카오톡에서 이지모바일 친구 추가 후 상담 가능
- E-MAIL 선불: egsim@codemobi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