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알뜰폰의 첫번째 이름! 이지모바일

부가서비스신청
마이페이지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신청
체크사항
  • > 현재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는 [마이페이지-가입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부가서비스 처리사항은 [마이페이지-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부가서비스 신청은 다중선택이 가능하며, 해지는 하나씩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데이터 플러스(100MB, 500MB, 1GB) 신청 및 해지는 고객센터로 전화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영업일 기준 09:00~17:00까지 접수분은 당일 처리되나 , 그외 시간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정보확인
고객명(일반회원)
핸드폰번호
법정 생년월일 . .
현재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서비스명 이용요금 신청일자
무료부가서비스 유료부가서비스

발신번호표시제한

수신하는 사람이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도 발신하는 사람의 번호가 액정에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상대방 번호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상대방 핸드폰에 발신번호표시 제한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거나, 일시적으로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한 경우입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 이용방법
    ㅇ 지속적인 사용시 : 서비스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이 가능
    ㅇ 일회성 사용시 : 서비스 신청 없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 23 # + 상대방 PCS번호 + 통화>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통화중 대기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가입자를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 이용 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 요금 : 무료
  • ▶ 핸드폰에서 설정/해제
    ㅇ 통화중대기 설정 : 핸드폰에서 *(별) + 40 + 통화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버튼
    ㅇ 통화중대기 해제 : 핸드폰에서 *(별) + 400 + 통화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버튼
    ※ 기능 설정 후 통화중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뚜뚜~ 하는 신호음이 들립니다. 이때 통화버튼을 누르면 현 통화자는 잠시 대기상태가 되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다시한번 통화 버튼을 누르면 기존 통화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 ▶ 신청방법
    - 별도의 신청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차단

무선인터넷 사용을 차단하기 위해 만들어진 무료 부가서비스이며, 가입 이후 무선인터넷 접속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

  • ▶ 이용 가능 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특징
    - 핸드폰에서 무선인터넷 접속이 불가합니다.
    - 일부 기능 제한 : 차단서비스 신청한 고객에게 선물을 보내는 일반 고객이 차단됩니다. 단,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는 가능합니다.
  • ▶ 유/무선 일부 기능 제한 예시
    - 차단서비스 신청한 고객에게 선물을 보내는 일반 고객의 경우
    - 2G/3G 고객 MMS 수신/발신 가능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국제전화발신제한

국제 전화 발신이 불가능 하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
※ 국제전화 발신만 금지됩니다. 수신은 가능합니다.

  • ▶ 이용 가능 고객 : 성인컨텐츠 이용이 가능한 모든 고객
  • ▶ 이용요금 : 무료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익명호수신거부

발신번호 표시를 제한한 발신자에게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수신을 거부하는 서비스입니다.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 이용고객이 발신번호표시+익명호 수신거부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전화를 걸 경우, 통화로 연결되지 않고 ARS가 안내되며 바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 이용방법
    ㅇ 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 기타 유의사항
    ㅇ 고객의 핸드폰 번호가 두개인 경우 인터넷 상에서 신청하는 방법
    - 아이디 하나에 핸드폰 번호를 하나씩 만 등록할 수 있으므로 번호별로 각각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ㅇ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면 발신번호표시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므로 기존에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은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먼저 해지하신 후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ㅇ 본 서비스는 발신자에 의해 강제로 번호를 제한한 경우에만 음성으로 연결되므로 유선전화 또는 구내전화(회사,학교 등)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핸드폰에 번호는 뜨지 않지만 통화는 연결이 되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통화가능알리미거부

통화가능 알리미의 친절한 도움으로 당신이 통화할 수 있는 상태가 됐음을 안이들이 연달아 전화를 해대는 통에 쉴 틈이 없다면 그럴 때는 잠시 통화가능 알리미를 거부하세요. 통화가능 알리미 거부 서비스를 신청하면 당신이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됐다는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전송되지 않는답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통화가능 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전화를 걸었으나, 상대방(수신자)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 연결이 안 되는 경우, 이후 상대방(수신자)의 통화가 가능한 시점을 문자로 통보 받는 기능을 상대방(수신자)이 거부하여 문자로 알려주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정보보호알리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과 (SKT, KT, LGT)가 공동으로 해킹, 웜, 바이러스 등 인터넷 상 위험과 사고발생시 대처방법 등을 문자메시지로 알려 드리는 무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ㅇ 해킹, 웜, 바이러스 등 인터넷 상 위험과 사고발생시 대처방법 등을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국번 없이 118 또는 인터넷 주소 http://www.krcert.or.kr로 접속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등기문자 거부 서비스

문자메시지 수신자가 자신의 문자를 수신하였는지 혹은 읽었는지를 알려주는 서비스(등기문자)를 원하지 않을 경우 문자 발신자에게 등기문자를 요청하더라도 통보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알려드립니다.
    ㅇ 현재 수신 /읽음 확인 기능은 SMS에만 유료(20원)이고 MMS(장문포함)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ㅇ 핸드폰에 메시지 초기메뉴(멀티메일)에 수신/읽음 확인 안내가 나와 있고 정보이용료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ㅇ 현재 KT 에서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ㅇ 수신 핸드폰이 MMS 핸드폰일 경우에 상대방이 수신과 동시에 바로 메시지를 확인할 경우 등기문자 전송 고객에게 읽음 메시지가 먼저 전송될 수 있습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스팸차단서비스

본인이 설정한 문자열, 번호를 포함한 SMS를 차단하여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ㅇ 스스로 차단설정을 할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입니다.
    ㅇ 차단 문구/번호 등록 및 관리, 차단메세지 조회, 차단메세지 저장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ㅇ iPhone에서도 스팸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내용
    ㅇ 문구등록 : 1~7글자까지 입력가능 (20개까지 등록 가능)
    ㅇ 번호등록 : 3 ~16자리까지 입력가능 (20개까지 등록가능)
    ㅇ 차단문자 보관함 : 100개까지 보관 (보관기한 90일) 한도초과 시 오래된 것 부터 삭제
    ㅇ KT 지정 공통차단 문구/번호 선택 가능 (개인등록가능 건수에 미포함)
  • ▶ iPhone 사용고객 서비스 이용 가능
    ㅇ 무선상에서 가입/해지, 차단문구/번호등록 등 모든 기능 사용가능
    ※ SHOW 고객센터 어플내 '스팸차단서비스' 메뉴를 선택
    ※ 정회원 이상 가입자만 이용 가능
    ※ 아이폰 전용 스팸차단 앱(App) 출시되어 독립적인 어플로 이용 가능

    ☞ 알려드립니다.
    ㅇ 차단은 콜백번호/원발신번호 기준입니다.
    ㅇ SMS 호 폭주 시 차단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으며, MMS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ㅇ 일괄차단 문구는 직접 개별적으로 선택/해지가 가능합니다.
    ㅇ 자동연결 서비스와 동시가입이 불가합니다.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119긴급구조위치제공

긴급한 구조상황에 닥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119죠? 하지만 119에 현재의 위치를 알리기 힘들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럴 때에 대비해 119긴급구조위치제공 서비스를 신청해놓으세요.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ㅇ 급박한 위험으로부터 고객의 생명, 신체를 보호하기 위하여 소방방재청(소방본부 및 소방서, 119구조대 등)이 고객의 기지국 위치정보가 필요하다고 요청한 경우, 긴급구조 위치제공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위치정보를 소방방재청에 제공하여 신속한 구조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
    ㅇ 소방방재청(119)의 요청에 의해 위치정보를 제공한 경우, 즉시 해당고객에게 문자메시지(SMS)로 통보
    ㅇ 고객의 위치정보는 오직 소방방재청의 구조용으로만 활용(소방방재청의 위치정보요청이 실종 등의 사고신고에 의한 것일 경우라도 신고자에게는 고객의 위치정보를 통보하지 않음)
  •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소액결제차단

소액결제(휴대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ㅇ 소액결제(소액결제, 청구대행 한도, 무선결제, 오프라인결제) 차단 접수만 가능합니다.
    ㅇ 한도 조정 및 차단 해지는 고객센터(휴대폰+114, 1588-6220)로 전화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명의 必)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신청고객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 ▶ 서비스 특징
    ㅇ 서비스 신청자가 인터넷발송 문자 사용시 이용자 본인의 전화번호로 발송하는 경우는 불가합니다.
    ㅇ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웹 발신 문자알림 서비스

일반 유선전화/이동전화 단말기에서 발신되지 않고 웹(인터넷) 또는 문자발신

전용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발신된 문자서비스에 대해 [Web발신] 문구 등을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이용요금내역 알리미

▶고객이 사용하신 핸드폰 요금 청구 내역을 매월 MMS 문자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명세서(우편/이메일)는 계속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공 혜택 : 매월 납부 해야 할 요금과 미납 금액을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전달


▶ 기타 유의사항

여러 개의 전화번호를 한분의 고객번호로 통합 납부를 하실 경우, MMS로 통지되는 요금내역은 해당 전화번호당 요금이 모두 합산되어 통지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SMS 문자 통보 내용 : 총 청구금액, 납기일

예) 신용카드 납부 고객 : [04/03일 기준]2008.03월 총청구요금 46,250원 / 납기일 : 카드사기준일 자동이체, 지로 등 / 납부 고객 : [04/03일 기준]2008.03월 총청구요금 46,250원 / 납기일 : 00/00


▶ 신청방법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요금납부알림서비스

▶고객이 자동이체(은행,신용카드) 및 1회성(현금,신용카드,전용계좌,지로)으로 요금을 납부할 경우 요금납부 확인 SMS를 발송하는 서비스 입니다.


▶SMS 문자 통보 내용

납부일자, 납부방법, 납부금액

예) 은행자동이체 납부 : 08/07 국민은행계좌로 자동이체된 olleh 요금 45,670원이 납부확인 되었습니다.


▶SMS 발송시점

자동이체 및 지로 납부는 수납반영일 다음날 오전 / 기타 1회성 납부는 수납반영 시점에 발송


▶ 신청방법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060발신차단서비스

▶ 060발신차단서비스 가입 시 06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 서비스특징

060 발신 시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도록 설정하는 서비스입니다.

미성년 고객의 정보이용료 과다 부과방지를 위해 2011년 2월 7일부터 만 18세 이하 이용자는 본 서비스가 자동 가입됩니다.

해지는 올레닷컴(My올레)에서 법정대리인의 SMS 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위 상품은 온라인(올레닷컴), 전화상담(국번없이 100번) 및 직접방문(올레플라자/대리점 매장찾기)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발신번호 표시제한

▶ 상대방이 내 전화번호를 모르게 통화하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특징

- 수신하는 상대방이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사용 중이어도 내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가 중요한 고객님들께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국제통화내역통보

▶ 휴대폰으로 국제통화 이용 시 발신한 내역에 대해 요금명세서와 함께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특징

국제문자 발송내역은 확인 불가합니다.

월중 가입시 신청월 사용분 내역부터 다음달 명세서와 함께 발송됩니다

상세내역은 통시사업자, 수신번호, 날짜, 시간, 통화시간, 요금, 상대국가명 표기


▶ 신청방법 : 올레닷컴에서는 가입불가한 서비스로 해당부가서비스 고객센터 통해 전산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제통화내역통보 서비스 이용시 우편/이메일 명세서 설정된 고객만 해당 )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01*번호 표시 서비스

▶ 2G에서 3G로 010 번호 변경 이후, 변경 전에 사용했던 번호(011/016/017/018/019)로 통화 발신 시, 전화 받는 핸드폰에 01X번호로 표시되는 서비스입니다.

※ 알려드립니다.
ㅇ 본 상품은 현재 신규가입 또는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특징

가입후, 3년간 제공되며, 3년후 자동 해지됩니다.

선행가입상품 : 010번호연결서비스 가입 후 가입 가능.

일부 발신은 01X번호 표기 불가 및 일부 부가서비스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데이터 로밍 차단

▶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기 원하는 경우, 출국 전 미리 가입하여 차단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특징

- 국제로밍시 데이터 사용을 차단 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로밍 차단시 MMS 수신 불가 합니다.(SMS가능)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음성 로밍 차단

▶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로밍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기 원하는 경우, 출국 전 미리 가입하여 차단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특징

- 국제로밍시 음성/영상 통화를 차단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로밍 안내방송

▶ 해외에서 로밍중인 olleh 모바일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이 로밍 서비스 중임을 알려드리는 안내방송 서비스 입니다.


▶ 이용 고객 : 자동로밍, 임대로밍 고객


▶ 제공 혜택 : 해외 로밍 안내 방송 무료


▶ 서비스 특징

- 해외 로밍 서비스 고객에게 전화를 거시면 "지금 로밍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께 연결 중입니다.

- 통화 연결 시 로밍 중인 고객에게만 국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는 멘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통합사서함

▶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에 전화를 건 상대방의 메시지와 연락처를 보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특징

기존 음성사서함과 3G 핸드폰 고객용 영상사서함 서비스를 더한 통합 사서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사서함이란 영상통화가 가능한 핸드폰에서 영상메시지 등록 및 전송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신청방법 : 별도의 신청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 이용가능고객 : 이지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 ▶ 이용요금 : 무료
유의사항